티피링크, Wi-Fi 6 무선 공유기 Archer AX10에 이어 12월 Archer AX50 출시 예정

테크

티피링크, Wi-Fi 6 무선 공유기 Archer AX10에 이어 12월 Archer AX50 출시 예정

뉴스팀 0 152

QbFJmc3.jpg

 

전 세계 8년 연속 1위 네트워킹 제품 공급 업체인 티피링크는 9월 출시한 Wi-Fi 6 무선 공유기 Archer AX10(아처 AX10)에 이어 12월 또 다른 신제품 Wi-Fi 6 Gig+ Archer AX50을 13만9000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26일부터 티피링크 공식스토어에서 정상 판매가보다 할인된 12만9000원에 Archer AX50을 무료배송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 시 USB 3.0 허브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인텔 무선 인프라 그룹의 총괄 책임자인 도론 탈(Doron Tal)은 “Wi-Fi 6의 도입으로 지난 10년 동안 Wi-Fi가 가장 크게 발전했다. Wi-Fi 6 Gig+를 통해 인텔은 동급 최고의 성능으로 프리미엄 Wi-Fi 6 연결성을 제공한다. 티피링크 Archer AX50과 같은 새로운 Wi-Fi 6 Gig+ 기기를 사용하면 광범위한 소비자가 Wi-Fi 6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Archer AX50는 인텔® Home Wi-Fi 칩셋을 사용, 처리 속도와 총용량이 이전보다 크게 향상된 탁월한 Wi-Fi 6 Gig+와 더불어 5GHz에서 2402Mbps 및 2.4GHz 대역에서 574Mbps의 속도로, 보다 부드러운 스트리밍과 빠른 다운로드를 보장한다.

또한 대기 시간을 기존 대비 최대 75% 단축해 보다 즉각적인 반응속도가 필요한 고사양 게임 및 고화질 화상 통화가 가능하며 OFDMA(다수의 가입자가 동시에 통화할 수 있는 접속 기술) 및 MU-MIMO(다중 사용자 다중입출력기술)를 사용해 장치 용량이 최대 4배로 늘어나, 더 많은 장치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Archer AX50은 4개의 하이게인 외부 안테나와 빔포밍 기술을 결합해, 실내 전체에 강력하고 안정적인 Wi-Fi를 생성해 하나의 네트워크로 집안의 여러 IoT(사물인터넷) 장치들을 연결하면서도 기존의 사용 환경에 영향을 미치거나 트래픽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미래의 홈 네트워크 환경을 대비할 수 있다.

Archer AX50에 응용된 TP-Link HomeCare(티피링크 홈케어)™, Target Wake Time(타겟 웨이크 타임) 기능, Tether APP(테더 앱)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 등은 사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사용 체험을 제공한다.

HomeCare™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위협 리스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네트워크의 모든 장치를 보호하고 내장된 안티 바이러스는 악성 웹 사이트를 방어하고 의도치 않은 온라인 결제를 보호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구성원 모두에게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Wi-Fi를 제공한다. Target Wake Time 기능은 Wi-Fi 6 클라이언트 장치의 전력 소모를 줄이고 적은 전력만으로도 장치가 더 많은 통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들은 직관적인 웹 인터페이스의 자사 앱을 통해 손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Android 또는 iOS 모바일 장치를 통해 어느 장소에서나 공유기를 설정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Archer AX50 주요 특징

-AX3000 듀얼 밴드 기가비트 Wi-Fi 6 공유기
-5GHz 2402Mbps 및 2.4GHz 574Mbps 최대 속도 제공
-4개의 하이게인 외부 안테나
-Type A USB 3.0포트를 통한 Samba(저장소)/FTP 서버/Media 서버 기능
-컴팩트한 외관 및 효과적인 방열과 내구성을 고려한 디자인
-160MHz까지 선택 가능한 무선 채널 폭(5GHz)
-Tether APP을 통한 쉽고 실용적인 원격 관리 제공
-OFDMA 기술 적용으로 수십 개의 장치 동시 연결 가능
-TP-Link HomeCare™를 통한 향상된 보안 및 보호자 제어 기능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