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Link, 신버전 파워디렉터 18, 포토디렉터 11 등이 포함된 디렉터 스위트 365 출시

테크

CyberLink, 신버전 파워디렉터 18, 포토디렉터 11 등이 포함된 디렉터 스위트 365 출시

뉴스팀 0 336

171cnSw.jpg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개발사 CyberLink Corp.(5203.TW)가 17일 2019년 새로운 버전의 영상, 이미지 편집 툴이 포함된 디렉터 스위트 365 제품을 출시했다. 2019 디렉터 스위트에는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 오디오 디렉터 및 컬러 디렉터의 4종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효율적인 편집 워크플로우, 다양한 영상 및 사진 효과와 AI 기술 등을 제공한다.

파워디렉터 18은 이전 버전에 비해 대폭 향상된 영상 편집 툴과 효과를 제공한다. 새로운 모션 그래픽 타이틀과 모양 디자이너 기능은 벡터 기반의 모양 효과를 사용해 세련된 인트로 및 아웃트로 클립을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1:1 비율 영상 역시 제작할 수 있다. 10bit/10bit HDR 비디오 출력, 4K 해상도 미리보기, i9와 R9 칩셋을 위한 CPU 성능 부스트 등 편집 작업을 보다 원활하게 해 주는 기능 역시 추가되었다.

신버전 포토디렉터 11에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아니라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진을 편집하고 리터칭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원클릭으로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색보정 기능과 정교한 레이어 편집 환경이 갖춰져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는 다양한 수준의 사진 애호가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AI를 기반으로 한 효과를 사용해 마치 화가가 사진을 실제 그림으로 옮겨놓은 듯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AI 흐림보정 기능은 흔들리는 환경에서 촬영된 흐릿한 사진을 원클릭으로 보정해 준다.

CyberLink의 CEO 자우 황 박사는 “CyberLink는 고품질 영상, 이미지 콘텐츠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하자는 목표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편집 툴을 개발해 왔다"며 “2018년 9월 디렉터 스위트 365 출시 이후 60% 이상의 사용자들이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CyberLink는 365 제품 구독자만을 위한 전용 플러그인, 템플릿, 각종 영상 및 이미지 효과, AI 스타일 팩, 사운드 효과 등을 매월 업데이트함으로써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렉터 스위트 365 구독자는 파워디렉터 18, 포토디렉터 11, 오디오 디렉터 10, 컬러 디렉터 8 등 CyberLink의 4종 최신 버전 소프트웨어 및 구독자 전용 효과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독자는 300만원 상당의 유료 효과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디렉터 스위트 365 구독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다양한 구독 기간: 월간, 연간 구독 플랜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 구독 기간 중 최신 소프트웨어 사용 보장: 디렉터 스위트 365 구독 기간 중 출시되는 모든 최신 버전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 매달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 팩: 매월 업데이트되는 CyberLink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팩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 음악 & 사운드 FX 트랙: 100종 이상의 배경 음악과 300종 이상의 사운드 효과를 무료로 제공하며 마찬가지로 매월 업데이트된다.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