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메트로9호선, 봉사동호회 ‘아름다운 동행 9호선’ 서울시 봉사상 수상

사회

서울시메트로9호선, 봉사동호회 ‘아름다운 동행 9호선’ 서울시 봉사상 수상

뉴스팀 0 641

4tHqObs.jpg

 

서울시메트로9호선 봉사동호회 ‘아름다운 동행 9호선’이 24일 서울시청(8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2019 서울특별시 봉사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10년간 △장애인 △저소득 및 소외계층 △새터민 △독거노인 등에게 꾸준히 봉사함에 따라 사회 소외계층의 경제적 자활 도모를 추진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받게 되었다.

‘아름다운 동행 9호선’에서 10년간 봉사한 승무처 장인서 과장은 “봉사는 순간적인 열정보다 지속적인 열정이 매우 중요하고 특히 많은 봉사자들과 함께하는 매순간이 보람이자 감동이며 봉사를 하면서 타인을 위한 헌신적인 마음과 진실된 웃음을 느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따뜻한 마음이 세상으로 전해져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 복지향상을 위한 후원사업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시민들이 기대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 제공자로서 사회적 소명을 더욱 강화할 것임을 밝혔다.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