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미세먼지, 과연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 때문인가?

가짜뉴스

심각한 미세먼지, 과연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 때문인가?

라임 0 2897

NEmW465.jpg

 

 

요 며칠 강력한 미세먼지로 인해 시민들의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정부는 긴급처방으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대응을 통해 공공기간 차량운행제한, 노후경유차 단속을 통해 미세먼지를 줄이려는 노력을 했지만 자연의 힘을 깨기는 무리였습니다.

 

국내 미세먼지는 다양하게 발생하지만 최근 가장 큰 영향은 중국에서 발생 된 미세먼지가 계절적으로 바뀌는 북서풍의 영향으로 국내로 대거 유입되기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8ZMgq3J.jpg

 

그런데 보수 세력은 이마저도 정쟁의 대상으로 생각하고 모든 책임을 문재인 정부의 정책실수로 몰아 가고 있습니다.

 

d6ymoWr.png

자한당은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이 미세먼지를 심각하게 만들었다면서 국회에서 마스크를 쓰고 쑈를 하고 보수꼴통들은 sns를 통해 이를 확산하면서 정부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과연 이들이 주장하는데로 국내에 심각한 미세먼지가 과연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인해 가중된 것인지 살펴 보았습니다.   

 

아래 통계는 전력통계정보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연료원별 발전량 추이 그래프입니다.

 

45AwfiB.png

 

2012년 부터 원자력을 통한 에너지 생산을 꾸준히 늘었고 문재인 정부가 집권한 2017년과 2018년 역시 원자력의 에너지 생산 비중은 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면 미세먼지를 유발하는 무연탄과 유연탄의 발전량은 2017년이후 부터 소폭이지만 줄어 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수 세력들이 얼마나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하는건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는 원전폐기는 장기적인 정책의 방향이지 단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이를 뻔히 알고 있는 보수층은 국민에게 거짓말을 서슴치 않고 있습니다.  

 

수구꼴통이 되어버린 자한당 빨리 대한민국에서 뿌리 뽑아야 할 최고의 적폐세력입니다. 

0 Comments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State
Subscribe